티스토리 뷰

영롱하게 빛나는 업무슈퍼 간판

장볼게 있으면 퇴근길에 난바역에서 환승하면서 업무슈퍼에 들리곤 합니다.

 

난바역에서 젤 가까운 업무슈퍼는 니뽄바시점인데 난카이남바역에서 걸어서 7~8분 정도 거리로, 그다지 가깝다고는 할 수 없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위치는 아래 구글맵 링크 붙이겠습니다. 난바역과 니뽄바시역 중간쯤에서 남쪽으로, 니뽄바시 오타쿠로드를 뚫고 지나가면 가실 수 있습니다.

goo.gl/maps/sDM7Gfip2ofzTPMa9

 

업무슈퍼 닛폰바시점

★★★★☆ · 할인 슈퍼마켓 · 1 Chome-4-13 Nipponbashinishi

www.google.co.jp

업무슈퍼는 업소용 식재료 중심으로 판매하는 슈퍼인데, 그러다보니 상품이 대부분 볼륨이 큰 대신 단위가격은 저렴한 컨셉입니다. 우리나라 말로는 '벌크' 나 '덕용' 상품이 많아요.

저같은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어서 집에 재어놓고 먹기좋은 재료를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곤 합니다.

 

 

 

마요네즈 1kg 이 단돈 278엔,  큐피나 아지노모토 같은 브랜드 마요네즈는 400g짜리가 저정도 가격인데, 같은 가격에 양은 두배 이상이네요. 마요네즈 맛이 뭐 별차이 있겠습니까...싸고 양많으면 되지.

 

제가 업무슈퍼에서 유일하게 '굉장히 싸지는 않다' 고 느낀건 우유나 요구르트같은 냉장유제품과 냉장쥬스 쪽이었습니다. 제가 착각하고 있는걸수도 있는데, 우유나 쥬스가 다른 대형마트와 비슷한 정도였던것 같아요. 우유도 젤 싼게 170엔 정도였나?

 

소스류는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업무슈퍼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네요. 특히 정말 어디 식당 조리실에서 쓸 법한 대용량의 간장, 쯔유, 요리술 등이 있네요.

그리고 그 옆면에는 업무용 카레가루, 일반 스틱형카레(블럭카레) 도 종류별로 예쁘게 쌓아놨습니다. 일본식 고추가루인 시치미, 이치미도 젤 윗단에 보이네요.

 

컵라면도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 닛신의 컵누들 시리즈는 라이프같은 대형슈퍼에서도 130엔 정도는 하는데 말이죠. 디스플레이 할 곳이 없어서 이렇게 상자로 쌓아놓고 판매하는게 재밌네요.

 

 

냉동식품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콩, 해산물, 소세지, 채소, 냉동 간편식 등등등

저는 여기서 집까지 가려면 걷고 지하철타고 해서 시간이 40분 정도 걸리기때문에 그 사이에 녹을까봐 냉동식품은 구입해본 적은 없는데요. 집만 가까우면 냉동실에 쌓아두고 먹고싶네요^^

 

일본어로는 츠케모노(漬物) 라고 해서 절임류의 반찬을 말하는데, 이것도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상당해서 구입하더라도 저희집에는 옮겨담을만한 용기가 없네요.  주식으로 먹는것도 아니고 반찬용인데 이렇게 큰 사이즈를 다 소비할 자신도 없고, 이정도면 정말 식당에서 구입할 듯 합니다.

 

 

신라면 발견~!  봉지로는 3봉지에 258엔으로, 한국가격이랑도 비슷한 것 같아요.  컵라면도 단돈 97엔, 최근엔 김치 신라면이 새로 나왔나봐요. 이번엔 못샀지만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여기도 냉동식품코너입니다. 냉동 고로케, 냉동 오믈렛 등.

윗단에는 덕용 라면이라고 적혀있는데, 14봉에 258엔?!!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엄청 저렴한 건 확실하네요.

 

레토르트 덮밥소스 한봉 78엔. 좌측부터 마파동, 중화동, 오야꼬동 입니다.

 

 

닛신 데카우마 와카메 소바, 데카우마 키츠네 우동. 각각 97엔

 

 

이쪽 봉지라면은 원래 좀 저렴한 라인이긴한데, 그래도 5봉 들어서 이가격이면 한개에 30엔 정도밖에 안되는 말도 안되는 가격...

 

 

페트 음료와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술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술은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500ml 페트 음료는 라이프나 이온 등 대형마트와 비슷한 수준

 

 

캔음료가 가끔씩 저렴한게 있던데, 본적없는 회사의 제품이지만 한캔에 39엔이네요. 탄산음료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구석에 차나 커피류도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볼륨이 크다는 점이 큰 메리트로,

일본에서 생활하시는 분들께서 집에서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식품류 위주로 구입하셔서 집에 두고두고 드시면 식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듯 하며,

여행으로 잠깐 일본에 다녀가시는 분들께도 기념품이나 선물용 구입하시기에는 과자류나 레토르트류도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언제 일본에 오셨다가 숙소 주위에 업무슈퍼가 있으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전국 체인점이라서 어느 도시에나 다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