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면도기 회사 쉬크(Schick) 에서 나온 귀멸의 칼날 콜라보레이션 면도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예전 제 블로그를 통해서 쉬크와 에반게리온 콜라보 면도기를 소개 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아래 링크 클릭),

 

 

「쉬크 x 에반게리온」콜라보레이션 면도기 등장!!

안녕하세요. 면도기 회사인 '쉬크(Schick)' 사와 일본의 초 유명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의 콜라보 상품이 출시되어,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쉬크는 1926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flying-tiger.tistory.com

쉬크는 은근히 일본의 애니메이션회사와 콜라보상품을 자주 구성하는 것 같아서, 다음에는 또 어떤 콜라보가 나올지 기대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인 '귀멸의 칼날' 인데요, 한국에서도 극장판으로 개봉해서 크게 인기몰이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내용의 애니메이션과 만화책으로,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번 쉬크사에서 출시한 귀멸의 칼날 콜라보 제품도 아주 멋지게 출시되었습니다. 

이정도면 면도를 하지 않는 사람들도 소장용으로 갖고 싶을 정도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번 직접 보시죠. 

 

 

만화에 등장하는 귀살대의 주인공 4인방 중 3명과, 렌고쿠 쿄쥬로의 캐릭터를 본떠서 하나하나 디자인 되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등장인물의 이름을 알려드리면, 좌측부터 하시비라 이노스케, 아가츠마 젠이츠, 렌고쿠 쿄쥬로, 카마도 탄지로 입니다.

 

카마도 네즈코

네즈코를 모델로 해서 여성용 면도기도 하나 출시되었으면 좋았을텐데요.

 

 

각 면도기에는 모델이 되는 주인공의 테마색상과 일러스트가 적용되어 있어서, 귀멸의 칼날을 한번이라도 보신 분들은 이 테마색상이 어느 캐릭터를 모델로 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색깔이나 일러스트만 다를 뿐 전부 똑같은 면도기(쉬크 하이드로5) 모델이라서, 수집용이 아니면 중복구매하기는 조금 망설여 진다는 점이네요.

 

 

각 모델 별 앞/뒷면 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x 귀멸의 칼날 - 카마도 탄지로 모델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x 귀멸의 칼날 - 렌고쿠 쿄쥬로 모델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x 귀멸의 칼날 - 아가츠마 젠이츠 모델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x 귀멸의 칼날 - 하시비라 이노스케 모델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아마존 판매 페이지
면도기 스탠드

구성품 : 귀멸의 칼날 하이드로5 프리미엄 면도기(면도날 포함) + 교체용 날 1개 + 면도기 스탠드(수량한정)

 

이렇게 구성된 모델의 정가는 1783 엔입니다.  시기에 따라서는 아마존 등의 사이트에서 세일이 들어가서 1500엔 정도에 판매되는 것도 확인 할 수 있었답니다. 한국 원화로는 약 15000원~18000원 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일반모델의 가격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일한 구성은 아니지만,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면도기 본체+면도날 1개 (교체용 면도날 없음) 의 구성으로, 

한국에서 약 8600원, 일본에서는 약 820엔 으로 양국에서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캐릭터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모델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귀멸의 칼날을 좋아하시고 특별하고 개성있는 면도기를 갖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할 만한 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면도기 X 귀멸의 칼날 콜라보 모델 출시', '귀멸의 칼날 면도기', '귀멸의 칼날 콜라보레이션 상품', '일본 면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