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의 편의점에 한번 들어가게되면 20, 30 보내는 시간문제입니다.

 

아기자기한 상품이 너무 많아서 얼마나 눈이 즐거운지!

 

한국의 편의점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에서 정신없이 구경하느라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럼, 많은 상품들 중에서 어떤걸 골라야 할까요?!!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추천상품!! 실패없는 편의점 인기상품에 대해서 한번 소개 드리겠습니다.

 

 일본 편의점 몇번 구경하시다보면, 여러분도 언젠가 김도균님처럼 편의점계의 왕이 될지도 모른답니다 ㅎㅎ

 

 

 

일본의 대표 편의점으로는 패밀리마트, 로손, 세븐일레븐 3군데를 꼽을 있습니다.

거기에 두세개를 추가시키자면 한국에도 들어와있는 미니스톱, 그리고 데일리 야마자키, 100 로손 등이 되겠습니다.

 

 

물론 각각의 편의점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 로손 : 디저트 천국, 맛난 디저트와 종류가 많습니다. 

 - 세븐일레븐 : 도시락과 반찬, 그리고 냉동식품 종류가 다양

 - 패밀리마트 :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 골라먹는 맛이 있습니다.

 

 

 

일본 편의점 추천상품

 

  

탓뿌리 크림 더블슈(패밀리마트)

패밀리마트 PB상품으로 출시되어 오직 패밀리마트에서만 판매되고있는 제품입니다.

두가지 종류의 크림이 들어있는데, 하나는 카스타드크림, 하나는 슈크림입니다.

딱 한 입만 베어물어도 크림이 가득 들어 있다는게 느껴질 정도이며, 하나 다 먹으면 포만감이 들 만큼 만족할 만한 디저트입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 편이고, 맛있고 식감좋은 디저트로 출시부터 화제가 제품입니다.

 

 

 

아이스크림 가리가리쿤

오랜 세월동안 일본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스크림이자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입니다.

크림계열의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사이다물을 얼려놓은 듯한 느낌의 하드계열의 아이스바로, 요즘 아이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 낮은 칼로리, 그리고 가끔씩은 먹고싶어지는 중독성으로 인해서 오랜기간동안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하이큐'라는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인 니시노야가 먹었다고해서 요즘 아이들에게는 다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특히 초등학생 및 10대들 사이에서 다시 인기가 살아나고 있다고 합니다. 

 

 

 

 

 

편의점 오니기리(삼각김밥)

우리나라에서는 삼각김밥으로 알려진 그것, 일본 편의점에는 오니기리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종류도 다양하여 일본인들 사이에도 인기가 많은 오니기리.

100엔 정도의 저렴한 상품부터 300엔이 넘는 고급오니기리까지, 정말 다양한 맛의 오니기리가 존재합니다.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점심시간에 오니기리 한두개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과 훌륭한 재료가 뒷받침되는 올타임 넘버원의 편의점 효자상품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일본 편의점에 가시게 되면 다양한 맛의 주먹밥, 오니기리를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화미치키/패미치키/파미치키 (패밀리마트)

2006년 일본의 편의점체인 중 하나인 패밀리마트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패밀리마트를 구원한 편의점 치킨.

한국 발음으로는 뭐라고 부르는게 적당할지 몰라서 '화미치키/패미치키/파미치키' 라고 세가지 다 적어봤습니다만, 일본에서는 화미치키라고 부릅니다. 

바삭바삭하고 매콤한 껍데기를 한입 베어물면, 기름을 적당히 머금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속살이 나타나는데요, 이 '겉바속초' 의 환상적인 밸런스가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뼈없는 치킨으로 먹기 편하고, 항상 따뜻한 상태로 보관하고 있다가 바로 손님에게 제공되니 기다리는 시간도 없어서 그런지 예상외로 큰 히트를 치며 10년 넘게 패밀리마트의 효자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이 화미치키가 대박을 친 이후로 경쟁사인 로손/세븐일레븐에서도 비슷한 상품을 출시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치킨이 맥주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건 한국분들은 다들 잘 아시죠?!! 

 

 

말차 초콜렛 호빵

일본 편의점에서 호빵이라고 한다면, 고기가 들어간 니꾸만(부타만) 또는 팥앙금이 들어간 앙만(한국의 일반적인 호빵과 비슷), 그리고 최근들어서야 겨우 피자만(치즈와 토마토소스 등으로 피자맛와 비슷) 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정도입니다.

말차맛의 초콜렛이 들어간 호빵은 일본사람들도 자주 볼 수 없는 호빵인데, 그 맛이 진하고 특이해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도 호빵은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기간한정상품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편의점에서도 겨울에만 호빵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 많구요.

혹시 겨울에 일본에 방문하게 되시면 말차 초콜렛 호빵에 꼭 도전해보세요.

 

 

환타 메론맛

메론맛 소다는 일본인들이 참 좋아하는 탄산음료입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커피숍이나 킷사텐(동네 찻집?)을 가도 '메론소다' 라는 메뉴는 정말 자주 보이거든요.

코카콜라社에서 환타 중 메론소다맛이 일본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메론소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편의점이나 슈퍼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선명하고 예쁜 색감으로 아이들도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메론맛 탄산음료에 소프트크림계열의 아이스크림을 띄워서 먹는 '메론 플로트メロンフロート' 란 음료도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일본에서는 베스트셀러입니다.

 

 

우마무스메 콜라보레이션 상품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우마무스메'

콜라보레이션을 좋아하는 일본답게, 우마무스메와 콜라보하여 나온 제품들이 편의점에도 다양하답니다.

패밀리마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우마무스메 콜라보상품을 찾을 수 있는데요. 오니기리, 벤또, 샌드위치, 디저트, 커피 등등 종류를 따지지 않고 다양한 우마무스메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상품을 보면, 우마무스메 팬이 아니더라도 한번 쯤 맛보고 싶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우마무스메 콜라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콜라보가 끝나기 전에 한번 구입해 보세요.

 

 

 

 

유키미 다이후쿠 아이스크림

일본판 찰떡아이스 '유키미 다이후쿠' 입니다.

일본답게 다양한 맛을 출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티라미수, 귤, 푸딩맛, 팥죽맛, 딸기맛, 크림2배 등등 매년 다양한 맛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날 상품도 수십년동안 꾸준히 인기가 있으니, 혹시 한국의 찰떡아이스와 맛을 비교해보시고 싶은 분들께는 오리지널 맛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일본 편의점 인기간식, 일본 편의점 간식추천, 일본 편의점 인기상품, 일본 편의점에서 꼭 맛보아야 할 상품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