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의 많고 많은 드럭스토어 중,

꼭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싶은 드러그스토어를 발견했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드럭스토어이름은 오에스드럭 (오에스드러그, 오에스도락구,オーエスドラッグ) 입니다.

 

다른 드럭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체인점으로, 오사카의 난바, 니뽄바시, 신사이바시, 구로몬시장 등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사카생활을 하면서 친구 친척 가족 선물을 사기위해서 여기저기 정말 많은 곳을 다녀봤습니다.

다이코쿠, 스기약국, 키린도, 쟈판, 코코로카라화인, 돈키호테 등등 수많은 드럭스토어나 가게를 다녀봤지만,

전체적으로는 이곳이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긴 곳입니다. (사진은 신사이바시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가격확인 해보세요.

 

 

하이지아 세탁세제가 178엔! 

훈와리 메이진 키나코 모찌, 치즈 모치가 158엔!!

치킨라멘이 278엔?!!

가루비 후루그라도 다른곳에서 보통 저렴하면 598엔 정도였는데, 지금까지 본 가격중에 제일 저렴하네요. 548엔!

토마토쥬스(900mL) 짜리가 99엔!

닛신 치킨라멘이 5봉들이에 278엔!!

토마토쥬스가 99엔!!

200ml짜리 쥬스(종류많음)이 50엔!!!

 

드럭스토어이기때문에, 식품뿐만 아니라 약품종류 전부 있습니다!

제가 선물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정말 많은 곳을 다녀봤습니다만,

전체적으로는 이곳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치약, 칫솔, 세안제, 세제 등등도 매일 이벤트로 가격이 조금씩 달라지긴하지만, 이곳이 가장 저렴했어요.

 

혹시 오사카 드럭스토어에서 쇼핑 예정있으신분들은

주위에 이 간판이 보이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퍼펙트휩, 카베진, 에비오스, 동전파스, 휴족시간, 곤약젤리, 일본파스, 샤론파스 등등

한국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전제품 있습니다.

 

단, 로이스초콜렛은 없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