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19년 하반기 한일무역분쟁으로 시작된 일본 불매운동 등으로, 한국분들께는 많이 인기를 잃은 유니클로입니다만,

일본에선 꾸준한 콜라보제품 출시나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슈퍼마리오 35주년 반팔티

오늘은 최근에 나온 '슈퍼마리오 출시 35주년 기념' 으로 닌텐도사와 콜라보 한 티셔츠가 너무 귀여워서 소개해드려요.

(모든 이미지 출처는 일본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1985년에 출시되어 35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슈퍼마리오도, 닌텐도사도 정말 대단하네요.

 

이번 유니클로 x 슈퍼마리오 콜라보로에서는 총 8개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전부 발팔티셔츠 제품입니다.

가격은 일본 매장가격으로 전상품 990엔(+세금별도) 에요. 

전 모델이 뒷면(등쪽)에는 아무 디자인도 프린팅되어있지 않았고, 전면만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8개 중 하나는 왼쪽가슴부분에 포켓이 있는데, 포켓안에 대포가 뙇!!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뒷목 부분에 사이즈나 상표적혀있는 부분에 그려진 마리오도 너무 귀엽습니다. 눈에 잘 보이지 않는곳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했네요.

 

 

 

 

 

 

제가 기억하고있는 유니클로와 닌텐도 콜라보시리즈가 2017년에도 있었어요. 바로 UTGP 17 이란 이름의 콜라보였는데, 그땐 슈퍼마리오뿐만 아니라 닌텐도사의 여러 게임이 등장했는데, 그때 이미지도 여기서 소개해드립니다.

2017 UTGP 란 이름으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같은거였던걸로 기억해요. 

마리오뿐만 아니라 닌텐도의 다른게임(포켓몬, 피카츄, 동물의숲, 동키콩, 젤다 등) 도 여럿 등장했었는데, 여긴 슈퍼마리오와 관련된 디자인만 소개해드립니다.

이 중에서 왼쪽 중간쯤에 있는 빨간색 마리오 티셔츠는 '대상' 이라고 적혀있는데, 전체 참가작 중에 대상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유니클로의 '슈퍼마리오 35주년 기념' 콜라보 티셔츠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한국 유니클로 웹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까, 불매운동때문인지 저작권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상품이 없다고 나오네요. 

혹시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일본에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