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터넷으로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만화 사이트', '무료 웹툰 사이트' 를 정리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만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상당히 여러사이트가 있었는데, 

제가 직접 방문해서 괜찮은 사이트 Top5 로 추려서 포스팅을 소개 해 봅니다. 

 

 

1. Mangafox.la

 

 

Manga Fox - Read Manga Online for Free!

Ao Ashi 0 Sports Author:KOBAYASHI Yuugo UENO Naohiko Description: Seinen sports (football) series, serialized on Big Comic Spirits. Nominated for the 2017 Manga Taish...

mangafox.la

 무료 만화 연재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사이트이자, 온라인 만화 사이트입니다. 여러종류의 만화를 볼 수 있으며, 어느 플랫폼에서나 다운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Facebook 페이지에는 3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좋아요' 를 눌렀다고 하네요.  

 위의 링크 페이지를 클릭하면 '망가폭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OTAKUSMASH(오타쿠 스매쉬)

 

 

OtakuSmash.com

Cosplay, Anime Memes, Read Manga Comics Online and more

www.otakusmash.com

오타쿠 스매쉬(OTAKU SMASH) 사이트에서는 인기가 있는 만화만 감상할 수 있도록 작품이 선별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Top 50 Manga(최고 인기만화 top50), Top 100 Action(액션 만화 top 100), Adventure Manga(모험 만화), 또는 SF만화 등으로 세분화되어 분류되어 있어서, 어떤 만화를 감상할 지 선택하기도 쉬울 듯 합니다. 

 또한, 동일한 사이트에서 만화 뿐만 아니라 코스프레 정보나 팬아트 등, 만화와 관련한 다른 부분도 감상할 수 있어서 오타쿠들에게 아주 유용한 사이트일 듯 합니다. 

 

 

3. MANGA FREAK.net

 

 

Read Free Manga Online - MangaFreak

 

w12.mangafreak.net

 망가프릭은 만화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만화를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는 기본 사이트로, 성가신 광고도 최소화되어있습니다. 신작만화가 업데이트 되는 속도도 매우 빠르고, 장르가 세분화 되어 있어서 자기가 보고싶은 작품을 찾기도 비교적 쉽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만화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포인트네요.

 

 

이상으로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TOP3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위에서 소개시켜 드린 사이트의 만화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번역되어 있어서, 영어공부에도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