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아그라 카피약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마그라' 인데요.

이번엔 카마그라의 여러가지 종류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 카마그라 골드 (카마그라 100mg, 카마그라 50mg)

 카마그라 정, 카마그라 100mg 등 여러이름으로 불리고 있지만, 정식 제품명은 '카마그라 골드' 입니다. 

 흔히 알려진 게 왼쪽의 100mg 타입이지만,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지역의 많은 나라에서 1회 권장 복용량을 50mg 으로 하고 있어서, 또는 여러번에 나눠서 복용하기 위해 100mg 짜리를 반으로 잘라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반으로 자르는 불편함을 덜어주는 50mg 제품도 이미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구매로 구입해서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비용적으로는 카마그라 100mg 이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을 듯 하네요.

 

 

- 카마그라 젤리 (카마그라 젤, 카마그라 구강젤리, 카마그라 오랄 젤리, 카마그라 100mg 젤리)

 카마그라 제품 중 두번째로 유며한 것은 바로 이 젤리타입이죠? 

 한번에 쭉 짜먹을 수 있는, 복용하기 너무 간편한 젤리타입에, 여러가지 과일맛 까지 배합되어 있어서, 정말이지 아무런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오죽하면 애들이 어린이용 영양제 등으로 착각해서 먹어버리지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이죠. 

 맛과 향기는 비록 과일의 달콤한 느낌이지만, 한봉에 실데나필100mg 확실히 배합되어 있습니다. 한통에 7봉입의 각각 다른 과일 맛으로,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좋아하는 과일맛을 골라보세요.

 

 위의 카마그라 골드, 카마그라 젤리의 복용방법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제 블로그의 다른 글을 참고바랍니다. (아래링크)

https://flying-tiger.tistory.com/44

 

카마그라& 카마그라 젤, 그 부작용과 복용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아그라의 카피약으로 인기가 많은 카마그라, 카마그라젤의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일본의 판매사이트에서 인용한 자료로, 한국에서 소개되는 �

flying-tiger.tistory.com

 

 

 

- 슈퍼 카마그라

 슈퍼카마그라는 발기부전치료제 + 사정지연제 가 함께 배합되어 있는 타입입니다.

 즉, '발기부전' 과 '조루' 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효성분은 '실데나필100mg' + '다폭세틴60mg' 입니다. 각각 발기부전과 사정지연으로 가장 잘 알려진 화학성분이랍니다.

 이것 또한 판매사 안내로는 1정의 절반만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충분함으로, 처음 복용하시는 분은 우선 반으로 잘라서 절반만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비아그라나 카마그라100mg정 과는 모양이 다른 삼각형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 카마그라 츄어블 (카마그라 캔디, 카마그라 타블렛)

 캔디처럼 씹어서 또는 입안에서 녹여서 먹을 수 있는 타입의 '카마그라 츄어블', '카마그라 타블렛' 입니다.

 이 제품 또한 다양한 과일향을 배합해서, 정력제라는 거부감 없이, 마치 과일사탕을 먹듯이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나나, 파인애플, 딸기, 오렌지...이쯤되면 누가봐도 과일사탕인지 정력제인지 헷갈릴 정도인데요.

 특히 중간에 구멍뚫려있는 카마그라 타블렛은, 어릴적 즐겨먹었던 휘파람사탕과도 매우 흡사하네요.

 

 제 블로그에 따로 포스팅되어 있는 '카마그라 츄어블' 에서 복용방법과 부작용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flying-tiger.tistory.com/110

 

카마그라 100mg - 카마그라 츄어블(캔디타입)

안녕하세요. 비아그라 카피약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카마그라 시리즈 입니다. 오늘은 그 중 카마그라100mg 의 츄어블 타입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비아그라같은 알약타입뿐만 아니��

flying-tiger.tistory.com

 

 

- 카마그라 발포정 (물에 녹여 마시는 타입)

 카마그라 발포정 타입입니다. 발포비타민처럼 물에 넣으면 정이 녹으면서 이산화탄소를 발생시켜 탄산음료처럼 청량감또한 느낄 수 있습니다. 물에 녹을때까지 기다린 후, 음료를 마시면 되는 타입이라서, 알약타입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께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유효성분 또한 한 정에 실데나필 100mg 으로 '카마그라 골드' 와 비교해서 동일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카마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타입의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복용방법이나 선호도에 따라 가장 적당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 또한 세계적으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선호하는 타입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