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아그라 카피약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카마그라 시리즈 입니다.

오늘은 그 중 카마그라100mg 의 츄어블 타입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비아그라같은 알약타입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타입으로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재미있는 부분이네요.

 

 

- 패키지

과일맛이 첨가되어 있다는게 패키지만 봐도 알 수 있도록 예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한 통에 4개 정이 들어있습니다.

정제의 색깔에 따라 맛도 달라집니다. 각각 딸기맛, 오렌지만, 바나나맛, 파인애플맛 입니다. 

과연 누가 이걸보고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생각할까 싶을 만큼 귀여운 색깔에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한번 포스팅 해 드렸던 '카마그라 젤' 과 동일하게, 

거부감이 생기기 쉬운 발기부전 치료제에 과일맛을 첨가함으로써, 좀 더 친근하고 복용하기 편하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이전에 제 블로그에 포스팅했던 '카마그라젤' 의 복용법과 부작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https://flying-tiger.tistory.com/44

 

카마그라& 카마그라 젤, 그 부작용과 복용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아그라의 카피약으로 인기가 많은 카마그라, 카마그라젤의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일본의 판매사이트에서 인용한 자료로, 한국에서 소개되는 �

flying-tiger.tistory.com

 

- 카마그라 츄어블 제품 소개

    ・카마그라 츄어블은 유명한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의 제네릭 의약품입니다.

    ・카마그라 츄어블 등의 카마그라 시리즈는 인도에 본사를 둔 유명 제약 회사 '아잔타 파마' 社 (Ajanta Pharma) 에서 제조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도의 제네릭 제도는 타국가와 달리 고품질의 의약품을 저렴하게 제조 할 수 있기 때문에, 카마그라 츄어블 포함 카마그라 시리즈는 인기 비아그라 제네릭 제품입니다.

    ・카마그라 츄어블은 1 상자 4 정 포장에서 각각 오렌지, 파인애플, 딸기, 바나나 맛이 있습니다.

    ・1 정에 포함되어있는 유효 성분은 모두 동일하므로, 그 때의 기분으로 원하는 맛의 정제를 복용하는 것만으로 강력한 발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마그라 츄어블은 타액으로 녹이는 등, 물없이 복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없이 씹어서 복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약을 물과 함께 삼키는 약한 고령자나 연인과 데이트 중 물을 바로 구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쉽게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카마그라 츄어블은 정제로 쉽게 휴대가 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소지 및 복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입니다.

    ・정제를 반으로 나누어, 반만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 유효성분

    ・실데나필 100mg / 1정 (Sildenafil 100mg)

 

 

- 용법/용량

    ・카마그라 츄어블은 통상 성인 1일 1회, 25~50mg (0.25~0.5정) 을 성행위하기 약 1시간 전에 복용

    ・일본에서는 미승인이지만, 100mg(1정)을 한번에 복용하는 방법도 해외에서 승인되고 있음

    ・처음부터 100mg(1정)을 복용하면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함

    ・씹거나 입안에 녹여서 복용할 수 있으나, 최종적으로는 물 또는 타액으로 삼킬 것

    ・연속해서 복용할 경우, 1일 이상 간격을 두고 복용할 것

    ・식후 복용시, 공복 복용보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카마그라 츄어블의 경우, 반드시 공복에 복용할 것

 

 

 

아무리 과일맛이 들어있어서 섭취하기 편하게 나온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무분별한 섭취는 절대 금해야 합니다. 이건 비타민제나 영양제가 아니라 발기부전 치료제이니까요. 의약품입니다.

 

카마그라 100mg(카마그라 츄어블) 판매사이트에서 안내해 주는 부작용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잠깐 번역해서 옮기겠습니다.

 

 

- 부작용 

    ・다음은 보고된 증상과 발생빈도 입니다.

          <1% 이상> : 혈관확장(안면 홍조, 몸이 뜨거워짐), 두통

          <0.1 ~ 1% 미만> : 가슴통증, 위장장애, 소화불량, 복통, 비염, 관절통, 근육통, 갈증 등

          <0.1% 미만> : 고혈압, 부정맥, 사정장애, 흥분, 구토, 착란, 위염, 변비, 발기지속, 설사, 불면증, 미각소실 등

    ・이 외에도 카마그라 츄어블 정제를 복용하고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마그라 츄어블 정제를 복용 중 무언가 특별한 증상 발생 시, 즉시 의사, 약사와 상담하도록 하십시요.

 

 

- 사용금기 / 병용금기

    ・다음과 같은 붙은 카마그라 츄어블을 복용할 수 없습니다.

         - 질산제 또는 일산화질소(NO) 공여제를 투여중인 분

              (병용함으로써 급격한 협압저하를 일으켜, 때로는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 심혈관 장애가 있는 등, 성행위를 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생각되는 사람.

              (성행위는 심장혈관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저혈압이신 분 또는 치료에 의해 제어되지 않는 고혈압을 가지신 분.

         - 망막색소변성증 진단받으신 분.

         - 아미오다론 염산염을 복용중이신 분.

         - 리오시구아토(가용성 구아닐산 시쿠라제 (sGC)자극제) 투여중인 환자

    ・현기증이나 시력장애가 일어날 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작업하거나 자동차 운전, 위험한 기계 조작에 종사하는 경우에는 복용에 주의할 것.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