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아그라 카피약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카마그라' 와 '카마그라 젤' 의 일본직구가격을 공유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일본에서도 비아그라는 가격이 비싼만큼 카피약(제네릭)이 직구시장에서 큰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카마그라(일번어로는 カマグラ) 가 항상 1,2위를 다투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인기있는 카마그라인것 같습니다.

 

카마그라 알약타입
카마그라 젤

 

카마그라 알약타입 뿐만 아니라 카마그라 젤 또한 인기가 많은데요,

주요성분인 실데나필 함유량은 알약1알이나 젤 1포나 실데나필 100mg 으로 동일합니다.

갤포스처럼 먹기편한 타입으로 되어있고, 과일맛이 첨가되어있어서 거부감없이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효능은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서 동일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고, 젤타입이 더 좋다고 하는분도 계시네요.

이건 직접 복용하고 비교 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일본에도 해외 의약품을 직구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은데요,

제가 핀페시아 직구해 본 경험으로는, 싱가폴 또는 홍콩에서 해외배송으로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이 카마그라 또한 동일하게 제조는 인도, 출하는 싱가폴 이라고 많은 사이트에서 안내하고있네요.

 

 

1. A사이트

제가 자주 이용하는 A사이트서의 가격입니다.

1상자(4정) 만 구매할 경우 1,315엔으로, 1알에 329 엔입니다. 

하지만 3박스, 5박스, 7박스 구매단위가 올라갈수록 가격을 더 할인해주는데요, 

7상자 판매가는 2,662엔.  총 28정 들어있으니, 1알에 95엔 입니다. 

이왕 구입하실거면 다량으로 구입하시는 게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네요.

 

카마그라 젤 100mg 의 가격은 어떨까요? 

이건 한상자에 7포가 들었습니다.  

1상자만 구입시 2,833엔 (1포당 405엔), 4상자 구입시 5,358엔(1포당 191엔) 으로,

4상자 구매하면 50% 이상 할인이 되네요.

 

 

2. B사이트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한군데 더 확인해봤습니다.

여기도 위 A사이트와 가격비교하면 1상자만 살때는 가격이 조금 저렴하지만,

7상자 묶음구매하면 가격이 거의 동일하네요. 

 

이건 카마그라 젤 가격인데요, 

카마그라 젤 100mg 역시 A사이트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일본 내 어느 사이트 가셔도 다 이정도일 듯 합니다.

 

 

일본에서 의약품 해외직구로 구매하실 때에는 일본 내 거주 주소가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개인 사용 용도로만 사용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