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테스트 관련 사이트 두군데를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섹스 성향 테스트' 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상식 테스트' 입니다.

 

각각의 사이트링크는 본 포스트 가장 하단부분에 링크로 남겨놓겠습니다.

 

 

- (후방주의) 섹스 성향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섹스 성향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드신분 이름이 세상에 오럴수가 라니 ㅋㅋㅋ

본 심리테스트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EVE(이브콘돔) 에서 제공해 주는 거라고 합니다.

 

위와 같이 간단간단한 질문이 12문항 출제됩니다.

제가 몇번 테스트를 해 봤는데, 매번 질문은 동일한 것 같았습니다.

 

질문 자체가 짧고, 대답도 간단해서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습니다. 

1~2분만 투자하시면 심리테스트 종료~!

 

 

그럼 이렇게 약간의 로딩을 하면서 '당신의 섹스타입을 분석중' 이라고 뜹니다.

 

 

저는 대한민국 내 3% 밖에 없는,  '호기심만렙 섹스실험가' 타입이라고 하네요.

 

성욕을 끌어올리는 데 관심이 많은 장난꾸러기이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사고방식에 능하며 타인과 정서적으로 깊이 교감하기를 즐기는 당신, 당신은 연인의 '성욕 개방 버튼' 을 찾는데 능하며 이를 누르는 데 주저함이 없는 타고난 실험가입니다. 인간에 대한 깊은 관심과 교감능력을 바탕으로 섹스 전후로 이어지는 대화와 후회까지 많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라고 합니다.

 

 

본인과 맞는 타입 / 맞지 않는 타입 또한 알려주고 있습니다.

저는 맞는 타입이 '관능적인 섹자이너' , 맞지 않는 타입은 '섹스계의 흥선대원군' 이라고 하네요.

 

뭐 믿거나 말거나 계의 심리테스트이지만, 재미로 한두번 해볼만 한듯 싶습니다.

 

 

- 일반 상식 테스트

 

다음으로 소개시켜 드릴 테스트는 '일반 상식 테스트' 입니다.

세계 2%만 만점을 받는다네요...그래서 제가 만점을 못받았나 ㅠㅠ

 

도전 골든벨, 1대100, 우리말 겨루기 같은 퀴즈프로그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테스트로 종합 상식 테스트를 한번 해 보시는 것도 재밌을 듯 해요.

천문한, 지리학, 일반상식 등 다방면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빛은 장애물을 만나지 않으면 어떻게 전파되나요??

물고기에 귀가 있었나...없었나??

 

 

위 두문항은 참고하시라고 제가 테스트 하는 중간에 캡쳐 한 것이구요.

이것보다 더 어려운 문제도 많더라구요.

 

위의 방식으로 진행되는 문제가 총 20문항 출제됩니다.

 

20문제를 다 풀고다면, 다음과 같이 결과가 나와요.

제가 받은 결과는 처참하기 짝이 없습니다........100점 만점에 55점이라니 ㅠㅠ

위에 적힌 대로 보충학습이 시급하네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몇점받으셨나요?

 

 

 

위에 소개해 드린 두 사이트의 링크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섹스 성향 테스트 : https://www.evecondoms.com/sex_mind_test/

 

섹스 성향 테스트 / 나와 잘 맞는 섹스 타입은 무엇일까? - EVE 섹슈얼 헬스케어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EVE에서 당신의 숨겨진 섹스 성향을 알려줄게요.

www.evecondoms.com

- 일반상식 테스트 : https://www.arealme.com/can-you-pass-this-tricky-general-knowledge-test/ko/

 

세계 2%만 만점받는 종합 상식 테스트

전세계 탑 2%만이 만점받는 종합 상식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www.arealme.com

 

심리테스트는 재미로만 즐겨주시고,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